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포즈는 여행가서 서프라이즈로 꽃과함께 받고싶다던 여자친구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2016년 2월 말, 싱가폴 여행을 계획했습니다...ㅎㅎ


어떻게 할지 고민을 하다가 생각해 낸 것이...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보던 방 꽃장식 이었습니다.


알아보니 마리나 베이 샌즈에는 Bay Floral 이라는 꽃집이 있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입니다.


사이트에 보면 대략 어떤 것들을 주문 할 수 있는지 나와있습니다.

가격이 나와있질 않아...

메일로 상품 안내와 가격을 보내달라고 하였습니다.

룸 데코레이션과 관련된 상품들을 보내주어 소개해봅니다.


(출처 - 마리나 베이 샌즈 Bay Floral)










프로포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걸 추천하냐고 물어보니 Gorgeous Love Decor 상품을 추천해 준다고 하더군요.


침대 위에 메시지는 'Will You Marry Me' 로 해준다고 했구요 ㅎㅎ


알았다고 하고, 체크인 하기 전에 완료를 해달라고 미리 주문을 하였습니다.


방에 들어가면 바로 볼 수 있도록요 ㅎㅎ


가격은 150싱달러에 7%가 붙었습니다.


16시 30분 이후에 요청을 하게 되면 가격이 2배가 된다고 하네요....ㅜ


출국 전 주문을 미리 해놓고... 방문을 열기 전 까지는 제대로 됐을까 걱정도 많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방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입구부터 꽃 길이 있는 것을 보고 '제대로 됐구나'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여자친구는 단순 이벤트인줄 알고 있었다 하더라구요...ㅎㅎ





꽃길을 따라가다 하트를 지나면...


꽃길이 침대와 연결이 되있는데...






침대에는 Will You Marry Me 가 써져있었습니다 ㅎㅎ


생각 했던 것 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고 예쁘게 나와서 만족하였습니다..ㅎㅎ


감동 받은 (받았겠죠?ㅎㅎ) 여자친구에게 반지를 선물합니다.





프로포즈 반지는 '몬드' 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몬드 관련 포스팅 (http://harryp.tistory.com/262)을 참조해 주세요.





반지와 함께 목걸이도 선물하였습니다 ㅎㅎ (몬드 대표님 감사합니다 ㅜㅜ)





나중에 보니 욕조 장식도 제대로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마리나 베이 샌즈의 Bay Floral 덕분에 프로포즈도 성공적으로 하고, 좋은 추억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꽃 상태도 굉장히 좋아 여행 내내 싱싱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상자를 따로 가져가서 꽃잎을 담아왔습니다 ㅎㅎ)


혹시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무언가 이벤트를 하고싶으신 분들은 Bay Floral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