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임신 확인서를 발급 받자마자 (http://harryp.tistory.com/749)


베이비 엑스포에서 알게된 (http://harryp.tistory.com/754)


현대해상 설계사 분을 통해 태아 보험 가입을 하였습니다~


여기 저기 알아봤는데 태아보험은 현대해상이 제일 나은거 같더라구요~



태아보험은 태어나기 전에 들고,


태어나면 실비보험 처럼 쓸 수 있는 보험이에요.


태아 때 보장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출산 이후엔 해지되어 태어난 이후엔 실비보험 처럼 되는 것 같아요.


성별에 따라 금액 조정이 된다고 하네요. (딸이면 더 싸진데요~)



저희는 20년 납으로 가입을 했구요,


특약은 전체 다 가입을 하니 월 11만원 정도 납부하게 되었어요.


저랑 와이프 둘 다 상대적으로 젊고,


특별히 이상소견 나온것 도 없어서 별 다른 추가 검사, 진료 없이 가입이 되었어요.


어차피 가입 할 보험이라면 임신 확인서 받자마자 바로 가입하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이후 검진에서 조금이라도 이상소견이 뜨면 가입하는데 번거롭다고 하시며...)






태아 보험에 가입하시려면 엑스포 같은데 방문하셔서 설계사 분을 통해 하시길 추천드릴게요.


공식 사이트에서 가입을 하면 받지 못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ㅎㅎ



저희는 이지턴 카시트와 아기의자, (사진엔 없지만) 아기띠를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어요~


보험 가입 후 2달 후에 발송된다고 하니...


곧 받게되겠네요 ㅎㅎ



카시트 대신 젖병 소독기 같은 것들로 바꿔서 받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