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임신 11주차 토요일, 두 번째 정기 검진을 다녀왔습니다~



한달 전 갔을 때와는 다르게 팔, 다리가 정확히 보이고,


뇌, 심장을 비롯한 장기들도 보이고


옆 모습을 보니 척추도 확실히 보이더라구요~


머리부터 엉덩이 까지의 길이 [CRL (Crown-Rump Length)] 는 5.2cm 였던거 같아요ㅎㅎ


목 두께도 전혀 두껍지 않고, 심장도 잘 뛰고 있어서...


걱정할 부분이 전혀 없는 상태라고 하네요~~





초음파를 볼 때 오른손을 흔들어 주던 요라나 입니다~


엄마, 아빠 닮아서 그런지 쉬지않고 움직이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초음파 검사와 함께 1차 기형아 검사를 위한 피검사를 했구요.


한달 뒤에 보자고 하시네요 ㅎㅎ


그때까지 요라나, 엄마, 아빠 모두 건강하게 지내자~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