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출처 / 등록 - https://www.microsoftevents.com/profile/form/index.cfm?PKformID=0x1999789681d



Microsoft Build Tour


2017년 6월 13일 화요일 | 9:00 AM ~ 5:30 PM (등록 시작: 8:30am)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3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 (구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4번지)



Microsoft Build를 서울에서 직접 체험하실 수 있는 Microsoft Build Tour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클라우드 혹은 데스크탑 환경 기술로 업무용/소비자용 어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Build 컨퍼런스에서 공개한 최신의 기술 소식과 업데이트를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문가들이 직접 생생하게 전달해드립니다.


Day 2의 행사도 같은 장소에서 열립니다. Day 2 등록은 Day 1 등록을 마치신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Agenda: Day1

08:30 - 09:00 Registration

09:00 - 09:50 Microsoft’의 클라우드, AI 및 Windows 기술의 미래를 공유하는 기조 연설.

10:00 - 12:30 서버리스, 컨테이너, AI, 봇, 웹, .NET 및 크로스-플랫폼 개발 등 최신 클라우드 기술을 심층적으로 다루는 오전 세션.

12:30 - 14:00 점심 시간

14:00 - 14:25 현지 Microsoft 전문가와 함께 하는 기술 토론. 세부 사항 추후 공지!

14:30 - 16:00 Windows 10 기능, UWP, Windows Store 및 최신 장치에 대해 심도 있게 토론하고 시연하는 오후 세션.

16:00 - 17:30 Microsoft 전문가 및 개발자와 함께하는 Q&A 세션

 

Agenda: Day 2

08:30 - 09:00 등록 / 팀 배정 / 조식

09:00 - 09:30 행사 소개

09:30 - 16:00 해킹 이벤트

16:00 - 17:00 발표 / 폐막




Speakers




Giorgio Sardo


Giorgio Sardo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디바이스 그룹의 시니어 디렉터입니다. 훌륭한 개발자/에반젤리스트들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첨단 플랫폼 혁신을 선두에서 이끌고 있습니다. 빌드와 같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주요한 행사에서 기술에 대한 메시지와 키노트를 담당하고 하고 있습니다. UWP Community Toolkit, PWABuilder와 같은 인기있는 오픈소스 프로젝트 및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파트너들의 앱과 게임 개발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생태계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윈도 제품 전략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사 Giorgio는 작년 한 해 동안 Build, Future of the Web, TEDx 등 백 여 번의 컨퍼런스에 참가했습니다. @gisardo 에서 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




Jon Gallant


Developer Experience 팀의 Principal Developer인 Jon은 IoT, Big Data, Serverless 부문의 전문가입니다. 2004년에 Microsoft에 입사한 이래, MSDN, Bing, MSN, IoT, Power BI 개발팀을 이끌어 왔습니다. Jon은 완벽하게 커피를 만드는 일, 실용적인 3D 프린팅, 아이와 함께 음악적인 영감을 누리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jongallant.com, 트위터 @jongallant, 깃허브 github/jonbgallant에서 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




Mat Velloso


Developer Experience팀의 Principal Developer인 Mat은 챗봇과 같은 conversational platform, Cognitive service, 웹개발 부문의 전문가입니다. 2008년 Microsoft에 입사한 이래 대부분의 시간 동안 직접 고객을 만나 왔습니다. Mat은 특히 개발자들이 정말 원하고 현업에 도움이 되는 Microsoft의 개발툴, 서비스, 라이브러리를 지원하는 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위터 @matvelloso, 깃허브 github/matvelloso에서 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




Nikola Metulev


Microsoft의 UWP 개발팀의 Senior Program Manager인 Nikola Metulev는 커뮤니티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UWP Community Toolkit의 핵심 커뮤니티 팀의 구성원으로써, 기존 기술을 이용하거나 다른 이의 프로젝트를 도와 더 새롭고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nnel 9에서 매주 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트위터 @metulev에서 그를 만나보십시오.




Pete Brown


Pete Brown은 Microsoft의 윈도&디바이스 그룹의 Principal Program Manager 입니다. Commodore 64, 녹색글씨의 *nix 터미널과 같은 오랜 클라이언트 앱 개발 뿐만 아니라, Windows Forms, WPF, Silverlight, UWP 등의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요즈음에는 음악가와 같은 창조적인 전문가를 위한 Windows 10을 만드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pete_brown, SoundCloud.com의 psychlist1972 계정으로 그를 만나 보십시오.




Petri Wilhelmsen


Petri Wilhelmsen은 Microsoft의 그래픽 부문, Senior Program Manager입니다. Commodore 64에서 일찍이 그는 그래픽 프로그래밍이 가진 가능성을 깨달았습니다. 2010년 Microsoft에 입사하기 전 XNA, DirectX 부문의 MVP로 활동했습니다. Petri의 열정이 가득한 일상을 그의 블로그, http://digitalerr0r.wordpress.com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