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켓몬 GO 초창기부터 얘기가 나왔던 트레이너 배틀이 드디어 추가되나 봅니다.


공식 홈페이지 내용을 퍼왔습니다.








* 출처 - https://pokemongo.nianticlabs.com/ko/post/trainerbattles


트레이너 여러분


첫 포켓몬을 잡고 전설 레이드배틀에 도전하기 위해 강력한 팀을 만들기까지 아마 여러분은 2년 동안 포켓몬 트레이너로서 실력을 차곡차곡 쌓아왔을 것입니다. 그런 여러분에게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에 “Pokémon GO”에 등장하는 대전 기능 「트레이너 배틀」에서 트레이너로서의 실력을 확인해보세요!


이번 달부터 시작하는 「트레이너 배틀」에서는 프렌드와 다른 트레이너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대전 코드」를 이용해서 다른 트레이너에게 도전하고 단련한 포켓몬 3마리를 선택해서 서로의 실력을 겨뤄보세요! 대전이 종료하면 트레이너는 각각 멋진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는 귀중한 진화 아이템 「신오의 돌」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공평한 배틀을 위해 트레이너끼리는 동일한 「배틀리그」를 선택해야 합니다. 3가지 있는 각 배틀리그에서는 참가할 수 있는 포켓몬의 CP 제한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CP가 높은 포켓몬을 많이 지니고 있다고 해서 모든 리그에서 반드시 이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캐터피」로 싸우던 「뮤츠」로 싸우던 보다 전략적인 선택을 한 트레이너가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대전은 리얼 타임과 하이스피드로 진행됩니다. 배틀 장소에 꺼낸 포켓몬은 평소의 노말 어택 또는 스페셜 어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별의모래」 또는 「포켓몬의 사탕」을 사용하면 새로 2번째 스페셜 어택을 추가할 수 있으니 배틀에 대비한 전략을 짜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승리에 중요한 것은 타이밍입니다! 상대 타입과 기술을 잘 보고 「실드」를 전개하면 스페셜 어택의 큰 데미지에서 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단, 실드를 사용할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으니 모두 사용해 버리면 포켓몬이 무방비 상태가 되니 적절하게 사용하세요.


「트레이너 배틀」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상대 트레이너가 가까이 있어야 하지만 우정레벨이 「울트라 프렌즈」이상이면 멀리 떨어진 장소에서도 서로 대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가 좋은 프렌드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대전할 수 있습니다!


대전 요령을 배우거나 실력을 시험해보고 싶지 않나요? 팀 리더 스파크, 칸델라, 블랑쉬가 당신의 실력을 보고 싶어 합니다! 팀 리더와 훈련하면 포켓몬 강화에 도움이 되는 「별의모래」 등 리워드를 하루에 1번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트 트레이너 메달 획득에도 도움이 됩니다!


어떤 포켓몬을 어떻게 단련하라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승리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