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Life/맛집 리뷰

[맛집 리뷰] 정자동 미담 - 캠핑장 느낌이 나는 고깃집

해리팍 2022. 9. 12.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파트원들이 전원 모인 회식을 했습니다.

지난번 예약을 하지 못해 못갔던 정자동 미담에 다녀왔습니다.


미담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13
http://naver.me/GDvdkZuM

네이버 지도

미담

map.naver.com





저희는 통돼지 바베큐로 시작 한 다음,

돼지 한판을 추가 하였습니다.

둘 다 맛있었지만, 캠핑 느낌이 나는건 통돼지 바베큐 였어요.




반찬도 고기와 먹기 좋은 반찬들만 있습니다.

사진엔 안보이지만 김치와 백김치도 나옵니다.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캠핑장에서 먹을만한 꼬치가 나옵니다.





테이블마다 화구가 2개 있는데,

하나는 이 김치찌개 용 입니다.

요건 계속 리필이 되요.




훈연칩까지 따로 들어갑니다.





고기는 알아서 구워주시구요.

특이하게 캠핑장에서 쓰는 뚜껑(?) 까지 있습니다.




그림자가 져서 맛있게 안보이지만...ㅜㅜ

정말 맛있습니다!

얇게 썬 삼겹살 보단 두툼한 목살이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고기가 맛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식사 메뉴는 게장볶음밥, 된장라면, 굴 라면이 있는데...

게장 볶음밥이 아주 별미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굴 라면도 굉장히 맛있었구요.

된장 라면은 청국장 향이 아주 살짝 나는데...

뭔가 조금 밍밍한 느낌이라 별로였습니다..ㅜㅜ


오랫만에 새로운 고깃집에 가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네요.

캠핑장에서 고기구워먹는걸 좋아하는 가족들과 한번 와야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