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제주도 여행에도 빠지지 않고 돈까스집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와 외식하면 돈까스는 무조건 평타 이상 하는 것 같아요....)

중문에 위치한 몸냥식탁 입니다.


몸냥식탁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72-3
https://naver.me/5eOimrH2

네이버 지도

몸냥식탁

map.naver.com





메뉴는 돈까스 두 종류, 우동 두 종류가 메인 입니다.

하나 아쉬운건 안심돈까스를 따로 시킬 수 없다는 거였어요.




저는 크림우동 세트를 시켰습니다.




요게 등심까스구요.




요게 크림우동 입니다.

돈까스가 얇아서 좀 아쉽긴 했지만,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안심 까스를 꼭 맛보고 싶네요...)

크림우동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예전만큼 느끼한걸 잘 먹진 못하지만,

그럼에도 마지막 한 입 까지 잘 먹고 왔습니다.




와이프가 시킨 해물우동인데요.

얼큰하니 맛있었습니다.

너무 맵지도 않았어서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물우동 국물 덕분에 크림우동을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ㅜㅜㅎㅎㅎ)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중문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면 꼭 가서 안심 돈까스를 맛보고 와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