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판교 현대백화점에 건담베이스가 20주년을 기념하여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와 봤습니다.
 
(건담 보단 다른 반다이 제품이 뭐가 있나 궁금해서요...)
 
4월 20일 까지라 하니 얼마 안남았네요...
 
 
https://kr.gundam.info/news/gbase/09_4623.html

건담베이스 20주년 투어 스타트! | GUNDAM.INFO

The official portal site for Gundam news and information. Also streams the latest anime episodes for free. From shows to merchandise, books to live events, get all of your Gundam info here!

kr.gundam.info

 
 

 
 
오징어게임이 입구에서 맞이해 줍니다.
 
건담이 메인이라 제품이 제일 많구요,
 
그 외에 포켓몬, 귀멸의 칼날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제품 종류와 가격을 열심히 찍어왔는데 공지에 판매 제품 소개가 자세히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건담이나 귀칼 보단 포켓몬 프라모델을 샀습니다.
 
(사실 반다이에서 포켓몬 프라모델 파는것도 몰랐어요....)
 
포켓몬이 처음 한국에서 방영된 (제가 10살이던) 1999년,
 
'프라몬' 이라는 이름으로 팔던 포켓몬 프라모델이 있었는데요.
 
그때를 떠올리며 구경을 했습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에 놀라며 저희 딸은 메가 루카리오를, 저는 메가리자몽Y를 구매했습니다.
 
 

 

 
 
건담 제품은 품절인게 많네요..
 
저는 잘 모르지만 저 종류가 오픈런의 이유겠죠...?
 
 

 
 
딸과 같이 구매한 포켓몬 프라모델 입니다.
 
 

 
먼저 메가 루카리오를 조립해 봤어요. (리자몽은 아직 조립 전이라 조립 하면 올려볼게요...)
 
루카리오는 스티커도 많고, 부품도 꽤 많아서 6살 딸이 조립하긴 아직은 조금 복잡했어요.
 
(리자몽은 커다란 부품에 스티커도 많지 않아서 좀 더 수월할 것 같아요.)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 출처 : 공식 스토어 공지 (https://kr.gundam.info/news/gbase/09_4623.html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