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은 2018년 7월 22일 부터 8월 7일 까지 다녀온 유럽 가족 여행과 관련된 포스팅 입니다.



런던에서의 마지막 날 입니다...ㅜㅜ


오늘은 못 가본 곳 들 몇군데만 들리고 저녁 먹기 전 유로스타를 타고 파리로 가는 일정입니다~



2018. 07. 27. 일정 : 버킹엄궁전 -> Bag O Nails 점심 -> 빅벤 -> 웨스트 민스트 성당 -> 웨스트 민스트 사원 -> 런던 출발 (18:31) -> 파리 도착 (21:47)







근위병 교대식은 항상 사람이 많아요...


저날 무지 더웠던 날이기도 해서....


먼 발치에서 폰으로 찍기만 하고 궁전 구경하다가 나왔네요...ㅜㅜ





이번에 런던에서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던 곳이었어요.


2010년, 와이프랑 (그때 당시 여자친구) 유럽 배낭여행 중,


버킹엄 궁전 구경하고 우연히 들른 곳에서 피쉬 앤 칩스를 먹었는데 너무 맛이있었거든요.


가격도 저렴했었고... 


피쉬 앤 칩스는 생선까스라고만 생각했었는데, 그 편견을 다 깨준 곳이었어요.


그때는 찾아서 간 것도 아니었고, 힌트도 버킹엄 궁전 근처였다는 것 과 음식 사진밖에 없어서...


구글 맵 로드뷰로 겨우 찾은 곳이에요~


Bag O Nails 란 곳 입니다!


현지인들에게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 같아요~~




(2010년 당시 피쉬앤칩스 사진)















8년 전과 거의 비슷한 구성으로 나오네요..ㅎㅎ


조금 기다리긴 했지만 장모님, 장인어른 두분 모두 만족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웨스트민스터 사원을 구경하고 나서 런던에서의 마지막 방문지,


점심식사 후 티타임을 위해 티 앤 태틀 이란 곳을 찾았어요~









한국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곳 같아요~


절반은 한국인....ㅎㅎ


그 더운 여름, 선풍기 하나 놔두고 저 뜨거운 티를 어떻게 마셨나 몰라요....ㅎㅎ


방문하실 예정이면 티만 시키지 마시고 스콘도 꼭 시키셔야해요~~!





티앤태틀을 마지막으로 런던 여행은 끝이 나버렸어요...ㅜㅜ


이제 유로스타를 타고 파리로 넘어갑니다~


(가는길에 유로스타 타는 역인 킹스크로스역에 있는 해리포터샵에 잠깐 들러 후드티 하나 샀네요...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