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4월 링피트 어드벤쳐를 산지 11개월만에 전체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습니다!

 

3개의 월드 별 23 스테이지 씩 있는데요.

 

1년 안에는 깨봐야지 했는데 결국 클리어 했네요!

 

간단하게 후기를 올려봅니다.

 

 

작년 초에 다이어트를 해봐야지 하고 구매를 했었는데요.

 

근육이 전혀 없던 몸에서 코어근육이 조금은 생긴 느낌 입니다.

 

살도 11kg 정도 뺐네요...ㅎㅎ

 

날시가 좋을 땐 밖에서 걷고 뛰고를 했고,

 

한여름이나 겨울엔 링피트를 일주일에 3~4번은 꾸준히 한 것 같네요.

 

홈트로 코어 근육 운동 하는데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 탄은 정말 오래걸립니다....ㅜㅜ

 

레벨도 조금 모자라서 아이템도 엄청 썼네요...

 

 

 

어찌어찌 하다보면 클리어가 됩니다.

 

각 월드 별 23탄을 깨면 집계를 해줍니다.

 

 

총 운동 시간
총 소비 칼로리 (물론 추정이겠죠...?)
총 주행 거리 (저는 사일런트 모드로 해서 크게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링을 조인 횟수

 

 

링피트 덕분에 살도 빼고, 건강도 좋아지고

 

운동 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제 날도 따뜻해지니 다시 밖에서 뛰어야 겠어요...ㅎㅎ

 

빨리 링피트2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