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코로나 백신을 접종했습니다.

예비군 자격으로 얀센 백신을 예약했고,

6월 10일 오전 접종을 했습니다.

집 앞 이비인후과에 가서 접종 했어요.





간단한 검진 후 순서를 기다리고 바로 접종을 했습니다.

독감 주사보다 아프다 들었는데 별로 아프진 않네요.

이상 반응 확인을 위해 15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기다리며 병원에 있는 안내문이랑

접종 후 안내문 받은걸 읽어보며 기다렸습니다.

팔이 좀 뻐근한거 말곤 이상 반응은 없네요.




카카오톡으로 접종 안내문을 받으니 귀가 해도 된다 하시네요.

점심으로 고기구워먹고 푹 쉬는 중 입니다.

약간 멍한 느낌이 있고 열이 점점 오릅니다.

3시간 정도 지나니 37도를 넘어가다 8시간 정도 되었을 때 38 정도가 나오네요.





보통 타이레놀 한 알 먹는데,

두 알 먹고 빨리 자야될 것 같습니다...ㅜㅜ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