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자가격리 통보를 받고, 첫째날은 이것 저것 하느라 시간이 정신없이 흘러갔네요.

둘째날 아침이 되었습니다.

어제 받았던 코로나 검사의 결과가 도착 했습니다.

다행히 가족들 모두 음성이네요.



보건소에서 담당자분께 전화로 연락을 받았습니다. (고생 많으시네요...)

아이와 저의 신상 정보를 확인 했구요.

자가격리 대상자들한텐 물품 같은걸 보내준다 하더라구요.

안내문과 물품을 받을 집 주소를 확인 했습니다.

햇반, 라면 같은건 2~3일 안에 택배로 도착 한다고 하네요.






둘째날 담당 공무원께서 위생 물품과 안내문을 가져다주셨네요.

체온계와 소독제, 마스크 같은 것 입니다.


원격 근무와 육아, 집안일을 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직 버틸만 하네요...

다음 포스팅은 새로운 이벤트가 있을 때 또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