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 가서 들렀던 카페를 소개 합니다.

어린왕자 감귤밭 이라는 체험형 카페 입니다.


어린왕자감귤밭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추사로36번길 45-1
http://naver.me/5K9U66NL

네이버 지도

어린왕자감귤밭

map.naver.com





1인 1메뉴가 원칙 이구요, 입장료는 따로 없습니다.

인당 음료만 주문 하면 안에서 하는 체험은 무료로 할 수 있어요.

저희 갔을 때는 감귤 시즌이 끝나 먹이주기 체험만 할 수 있었습니다.

먹이주기는 계속 할 수 있어요.




일단 음료부터 먼저 먹었습니다.

그래도 감귤 카페이니 커피보단 귤 음료들로 주문해봤어요.

감귤, 청귤 음료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도 꽤 맛있더라구요.




입구 쪽에서 먹이를 받아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정말 해외에 있는 카페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저희 갔을 떄는 17시에 캠프 파이어 하면서 마시멜로우 구워 먹는 체험도 있었어요.

마시멜로우는 아이들 한테만 나눠주더라구요...ㅜㅜ

아이가 마쉬멜로우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엄청 커다란걸로 주셔서 제가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ㅎㅎ




먹이 주기 체험은 토끼, 염소, 양, 조랑말, 타조까지 있더라구요.

아이가 말이나 타조는 좀 무서워 했어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먹이주기만 한시간 하는거 같았어요.




이렇게 운전 할 수 있는 트렉터 까지 있어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아이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