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출처 / 등록 - http://onoffmix.com/event/92063





* 모임기간 3월 11일 (토) 14시 00분 ~ 18시 00분 


* 모임장소 [토즈 선릉점]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4-8 세왕개발빌딩 토즈 선릉점


Saturday Azure Live는 매월 1회 토요일마다 진행하는 Azure Platform 관련 기술 정보를 공유하고 전달하는 정기 세미나입니다.



중요 공지 사항


이번 1703 행사부터는 노쇼 (No Show) 방지를 위해 유료 행사로 전환되었습니다.

당일 행사에 참석하셔서 익명 설문지를 작성하고 제출하신 분께 결제 금액에 상응하는 도서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결제만 하고 참석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별도로 환불처리를 해드리지 않사오니, 신청 시 유의하여 주십시오.

본 행사는 수입을 목적으로 하지 않기에 후원을 희망하시는 개인 및 기관께서는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별도로 상의 부탁드립니다.

행사 종료 후 보고서를 게시하여 익명 설문지에 대한 종합 보고서와 함께 결산 내역을 함께 공지합니다.

저희 한국 Azure 사용자 그룹 운영진 일동은 더 좋은 행사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행사 개요


Saturday Azure Live는 매월 둘 째주 토요일마다 진행하는 Azure Platform 관련 기술 정보를 공유하고 전달하는 정기 세미나입니다.


매 회 두 명 ~ 세 명의 스피커를 초대하여 Azure Platform을 활용하면서 얻은 지식, 노하우, 경험담을 공유하거나 전문가의 강의로 구성됩니다. 스피커로 지원하시고 싶은 분들께 항상 기회가 열려있으니, 세미나에 오셔서 단순히 정보만 얻는것이 아니라 의견을 듣고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자리도 가져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행사 시간표


각 세션 사이에 10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오시는 길 안내


네이버 지도


http://naver.me/5cG281Ho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0길 14-8 세왕개발빌딩



아젠다


14:30~14:50


등록 및 네트워킹



14:50 ~ 15:00


세션 소개 및 오버뷰


Saturday Azure Live 1703 행사에서 어떤 내용을 다룰 것인지 간단히 살펴보는 오버뷰 세션입니다.


김세준 (Azure MVP, Azure 한국 사용자 그룹 운영진)



15:00 ~ 15:50


세션 1: 무엇이 무엇이 닮았을까? OpenStack과 Azure


오픈스택 (OpenStack)은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을 직접 구축하기 위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로, 개별적으로 설치하는 6개의 코어 및 19개의 선택 컴포넌트들을 서로 유기적으로 연동하여 직접 클라우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오픈 소스인 오픈스택에서 클라우드 인프라를 어떤 식으로 관리할 수 있는지를 살펴보면서, 상용 클라우드인 Azure와 어떤 면이 유사한지, 그리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같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최영락 (한국 OpenStack 사용자 그룹 회장, Cloud & Datacenter Mgmt. MVP)



16:00 ~ 16:50


세션 2: Web App on Linux 에 Python/Django 배포하기


기존 Azure Web App 은 윈도우 서버 기반이었습니다. 현재 프리뷰 서비스인 App Service on Linux 에 Docker 를 통해 파이썬/장고 서비스를 배포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진석 (AskDjango 운영자, Azure MVP, 어썸마트 CTO)



17:00 ~ 17:50


세션 3: Angular 2 Animation와 함께하는 ASP.NET Core CRUD, 웹 API, Entity Framework 그리고 SQL Server (ASP.NET Core CRUD with Angular 2 Animation ,Web API, Entity Framework and SQL Server)


* 해당 세션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Introduction to ASP.NET Core

Introduction to Angular 2

Introduction to SQL Server

Introduction to WEB API

Entity Framework

ASP.NET Core CRUD WITH Angular2 Animation ,Web API ,EF and SQL Server

 


Syed Shanu (Visual Studio Dev. & Tech. MVP, CSharp Corner MVP, Code Project MVP)



18:00 ~


Q&A, 마무리 및 뒷풀이 (비용은 개인 지불)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