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바로 맞은편 건물에 있는 파스타집인 쏘렐라에 다녀왔습니다.


쏘렐라 1호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
http://naver.me/FlhZ3w9L

쏘렐라 1호점 : 네이버

리뷰 392 · 파스타가 맛있는 쏘렐라 자꾸 생각나는 곳

store.naver.com






퓨전 파스타 종류가 많이 있네요.

오이스터 알리오 올리오를 많이 드셔서 저도 이걸 시켜봤습니다.




식전 빵은 마늘빵과 모닝빵이 나오구요.

특이하게 감자와 고구마도 나옵니다.

마늘빵은 인당 1개가 나오는데

모닝빵은 그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5명이서 갔는데 이벤트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빨간 소스가 참 특이했습니다.

견과류가 들어가있어 고소한 맛이 나는 샐러드였습니다.




일행이 시켰던 리조또인데...

양이 어마무시 합니다.




제가 주문한 오이스터 알리오 올리오 입니다.

알리오 올리오에 굴 소스와 굴을 넣은 것 같습니다.

살짝 매콤하네요.

파스타인데 이탈리아가 아니라 동남아가 생각납니다.

제 취향은 아쉽지만 아닌걸로...ㅠㅠ

다음에 오면 퓨전 느낌나는거 말고 정통 느낌 나는걸로 시켜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