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일산 나들이를 하며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안동 국시 맛집인 소호정 입니다.


소호정 일산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06
http://naver.me/FzvtEikL

소호정 일산점 : 네이버

리뷰 78 · 일산 소호정 안동국시 참 맛있는 웨스턴돔 맛집

store.naver.com






식사 메뉴는 국시와 국밥 2종류 이고,

사이드로 수육, 전, 문어숙회, 메밀묵이 있네요.

저희는 국시만 주문 해봤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하나는 파와 후추를 따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반찬은 세 종류 입니다.

배추겉절이, 깻잎절임, 부추 무침...

누가 국밥의 맛집이 되려면 우선 김치부터 맛있어야 한다 했는데...

반찬 세 종류가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김치가, 와이프는 깻잎이 맛있었다 하네요.




안동 국시 입니다.

요즘 돈코츠라멘이나 제주도 고기국수는 중간에 느끼해서 질리는 느낌이 있는데...

소호정의 안동국시 국물은 맑은 고깃국물 입니다.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완탕 먹는 것 같아요.

저는 쫄깃한 면발이 좋아 부드러운게 조금 아쉽긴 했지만...

부드러운 면발을 국물과 반찬으로 상쇄하여 폭풍 흡입을 하고 왔습니다.

추운 겨울 따끈한 국시 한 그릇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