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논문을 개재한 KCC 2021 학술 대회 정보를 공유 합니다.


https://www.kiise.or.kr/conference/kcc/2021/

한국정보과학회 - 학술대회 홈페이지

www.kiise.or.kr




한국정보과학회는 회원들의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학술 정보를 나눔과 동시에 회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정기적으로 한국컴퓨터종합학술대회(KCC)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KCC2021은 6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제주 ICC(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대면-비대면 동시 개최 예정입니다.

KCC2021은 “Unimagined Futures: Healing and Recovery with K-SW”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시대 이후 K-SW를 통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는 학술대회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KCC2021에서는 논문 발표, 튜토리얼, 특별세션 등의 학회 주관 행사에 더불어 학술 분과 주관 워크샵 및 협력 워크샵 등 다양한 산학연 학술 행사를 병행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번 학술발표회에서는 채택 논문 중 상위 10% 내외의 우수 논문과 발표 논문 중 상위 10% 내외의 우수발표 논문을 선정하여 학회 논문지에 게재를 추천하고, 학부/대학원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능력 제고를 위해 산업계와 함께 SW 경진대회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우리 학회가 UNESCO 산하 국제정보처리연합회(IFIP, International Federation for Information Processing)의 회원으로서, IFIP의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IFIP 회원 학회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KCC2021을 통해 우리 학회와 K-SW의 위상 강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KCC2021이 우리 학회 구성원 모두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