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0월 28일 20시 부터 얀센 접종자들 (일명 예비군 백신)의 부스터샷 예약이 시작 되었습니다.

대상자이신 분들은 28일에 문자를 다 받으셨을 거에요.

저도 20시 오픈 되자마자 예약을 했네요.

예약은 아래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ncvr2.kdca.go.kr/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2.kdca.go.kr



본인 인증 후 접종 희망 병원, 날짜, 시간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모더나/화이자 중 선택 되는 것 같은데...

저 포함 제 주변 사람들은 전부 모더나네요. (화이자 맞고 싶었는데...)


예약 하고 카카오톡 구삐나 문자로 예약 사항을 보내주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저는 아무리 기다려도 예약 내역이 오지 않더라구요.

예약 조회를 하려고 해도 예약 번호가 필요 하다고 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가장 간단하게 예약 번호를 찾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접종 할 병원에 직접 전화 걸어서 물어보는 거였어요.

예약이 확정 되면 예약 번호를 병원에서 바로 조회가 되더라구요.

저도 여기저기 알아보다 병원에 전화해서 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백신 종류도 여쭤봤는데, 여기에 모더나로 표시되어 있으면 모더나 확정이라네요.


저는 11월 초에 회사에서 독감 접종 예정이라 관련해서도 여쭤봤는데요.

독감 접종을 하였으면 최소 2주가 지난 시점에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해야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독감 맞고 딱 2주 뒤로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빨리 코로나에서 자유로운 세상에서 살고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