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코카콜라 래디백 패키지 구매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https://harryp.tistory.com/m/1323

코카콜라 미니캐리어 기획팩 구매 후기 - 제로콜라 블랙

안녕하세요. 1년 가까이 정말 갖고 싶었던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바로 코카콜라 레디백이었는데요.... 작년 스타벅스 레디백이 히트를 치고 나온 레디백 중 하나였습니다. 빨간색에 코카콜라와

harryp.tistory.com



저는 제로콜라만 마셔서 고민하다 검정색을 구매 했었는데....

오리지널 콜라를 살 일이 있어 마트에 갔더니

아직 2개가 남아있어서 이번에도 미니캐리어 패키지로 구매 했습니다.





제로콜라 블랙 색상과 모양은 동일 합니다.

저는 빨간색이 더 좋아서 요걸 더 들고다닐 것 같아요.




빨간거엔 오리지널 콜라가 24캔 들어가 있습니다.

오리지널 코카콜라는 할머니가 드셔서 할머니 드리고 저는 가방만...ㅎㅎ

부모님이 쓰면 편할거같다 하셔서 검정색을 드리고 왔어요.




검정색과 비교샷...ㅎㅎ

이제 두개 다 있으니 지겨워지면 또 바꿔서 들고다니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