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베스킨라빈스에서 포켓몬과 콜라보 한다는 것을...

너무 늦게 알았습니다....ㅠㅠ

이상해씨 피규어와 함께 파는 아이스 모찌...

소식을 알았을 땐 이미 품절 이었습니다...ㅜㅜ

그러던 5월 중순, 제주도에 갔는데...





지점 몇 군데를 알아보니 재고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렌트카 찾자 마자 달어간 베스킨라빈스 제주 시청점...

여기가 베라인지 포켓몬센터인지 모를 인테리어 입니다.

바나나맛 피카츄 아이스크림도 있었구요 (요건 아이가)

저는 당연히 이상해씨 모찌를 먹었습니다.

이상해씨 모찌는 피규어와 함께 8천원,

쿼터 이상의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4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그냥 8천원 내고 단품으로...




요런 쇼핑백에 담아주고요 (쇼핑백도 탐나는 디자인...)




박스는 요렇습니다!

웬지 나중에 꼬부기, 파이리도 나올 것 같아요.

Isanghessi 는 좀 아닌거 같지만...ㅠㅋㅋ




모찌는 속에 딸기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모찌 입니다.

찰떡아이스에 딸기 아이스크림 버전으로 보심 됩니다.

모양도 이상해씨의 씨앗 모양인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꽤 괜찮은 퀄리티의 이상해씨 피규어 입니다!

모찌 가격 빼면 5~6천원인데...

그 정도 가치는 되는거 같아요 ㅎㅎ

여행 하다가 또 보이면 선물용으로 하나 더 사야겠어요 ㅋㅋ




저 씨앗이 그릇 컨셉이라 저렇게 분리도 됩니다.

저기에 모찌를 담아 먹는 컨셉 같아요.

저는 집에 놔둘곳은 없고...

회사에 가져다 놔야 할 것 같아요!

다음 꼬부기, 파이리 피규어도 나오길 바라며...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