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가 착한 어린이 스티커를 다 모아 (ㅎㅎㅎ)

좀 작아진 킥보드를 사주었습니다.

아이가 보라색을 좋아해서

마이크로 킥보드의 맥시 폴더블 퍼플 모델을 찾아보는데...

공식 사이트에는 계속 품절 상태고...

오픈마켓은 정가의 50%나 비싼 가격에 팔고 있어..

여기 저기 찾아보던 중 판교에 있는 장난감 가게에서 거의 모든 모델, 색상을 판다 하여 가봤습니다.

판교 팜토이 입니다.


팜토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공원로3길 7
http://naver.me/GGVvW7qA

네이버 지도

팜토이

map.naver.com






요건 아이 용 맥시 폴더블 이구요.




요건 제 겁니다!

저는 어릴때 자전거, 스케이트, 킥보드 중 킥보드를 제일 좋아했는데,

아이 탈 때 같이 타려고 샀습니다!

팜토이는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 판매처구요.

정가보다 오히려 10% 정도 싸게 주셨습니다.

성남사랑 상품권도 쓸 수 있어 할인율이 더 커졌어요.




먼저 아이용.

16000원인가 주고 핸들에 리본도 달아줬어요.

(근데 아이가 저걸 잡고 타려 해서 난감.....ㅜㅜ)




요건 제거에요.

저는 바퀴가 큰게 싫어 어떤걸 살가 고민했는데,

바퀴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너무 어린이용 같지 않아 좋았어요.

튼튼하기도 하구요.




원래 타던 스쿠트 앤 라이드,

맥시 일반 모델 (아이 친구 것)

맥시 폴더블 모델,

스쿠터 스피드 모델 비교 샷 이에요.

하나 사는거 안전하고 좋은거 사야죠.

(마이크로 킥보드가 '킥보드' 란 용어를 처음 쓴 곳이라 하더라구요.)

아주 만족하며 사자 마자 하루종일 타고 놀았네요..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