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회사 식당이 리모델링 중이라 팀원 분들과 외식 다니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한 번도 안가본 식당만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오늘은 명동칼국수샤브샤브에 다녀왔습니다.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43번길 12-8
http://naver.me/GCIUKEJi

 

명동칼국수샤브샤브 정자점 : 네이버

리뷰 32 · 평일 11:00 - 21:30, 2, 4주 일요일 정기휴일

store.naver.com

 



회사 바로 앞에 있는데, 한번도 안가봤네요.





메뉴 입니다.

만원 이상 시켜야 되서...

그리고 다이어트 중이라... 탄수화물이 제일 적은...

등심 샤브샤브를 주문 하였습니다.


 



손이 나와버렸네요...ㅎㅎ

뽀얀 육수와 김치, 그리고 샤브샤브 등심과 야채가 나옵니다.

딱 봐도 건강해 보이네요.




야채로 육수를 먼저 내주고

샤브샤브 고기를 넣어주었습니다.

야채와 단백질만 있으니 건강하개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인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칼국수가 있네요....ㅎㅎ

아무리 다이어트 중이라도 탄수화물을 조금 먹어주어야 겠죠............ㅎㅎㅎㅎㅎㅎ

칼국수 까지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날이 추워져서 국물 요리 먹을 일이 많은데,

자주 와야될 것 같습니다.

(집에 가서 체중을 확인해보니 아침보다 더 빠졌더라구요...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