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브런치 먹으러 동네에 있는 버터핑거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유명하다고 하네요...


버터핑거팬케이크 정자동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9
http://naver.me/540UzQTn

 

버터핑거팬케이크 정자동점 : 네이버

리뷰 646 · 팬케이크와 와플로 유명한 브런치 맛집

store.naver.com

 





인테리어가 정말 미국 스럽습니다.

아메리칸 브런치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메뉴 종류가 무지하게 많습니다.

세트를 시킬거면 팬케이크, 와플, 프렌치 토스트 중에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아메리칸이니 팬케이크와 와플을 시켰습니다.

햄버거와 와플 사이에서 고민했었는데

브런치이니 와플로 주문 했습니다.





음료는 라떼 한잔을 주문 하였습니다.

특이하게 커피도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단품으로 주문한 와플이 먼저 나왔습니다.

견과류가 들어있어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컴포트는 오렌지로 (새콤달콤 합니다)

버터는 허니 바닐라로 (오리지널보다 맛있습니다)

시럽은 메이플 시럽으로 골랐습니다.




팬케이크는 세트로 주문 하였습니다.

달걀은 아이와 먹기 위해 스크램블로

감자는 그냥 구이로 (시즌드 포테이토)

버터는 오리지널 시럽은 메이플로 시켰습니다.

옵션이 무지하게 많네요...





버터 2종류와 시럽, 휘핑크림이 있어 여러 조합으로 먹어봤습니다.


와플 - 맛있습니다. 휘핑과 허니바닐라 버터, 메이플 시럽 듬뿍 과 어울립니다.

팬케이크 - 집에서 믹스로 만들어 먹는 것과 차이는 없습니다. 메이플 시럽 듬뿍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자와 베이컨 - 쏘쏘 입니다.

소고기 패티 - 제 취향은 아닙미다. 향신료가 너무 강해요.


와플 먹고 싶을때만 올 것 같습니다...ㅎㅎ

팬케이크는 집에서 만들어 먹기 귀찮을 때만....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