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눈이 어마어마하게 내리고 있네요.

국밥집에 가서 제육볶음과 오징어 불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정자동 더진국수육국밥 입니다.


더진국수육국밥 정자역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56번길 6
http://naver.me/5AJtMWnb

더진국수육국밥 정자역점 : 네이버

리뷰 39 · 매일 00:00 - 24:00

store.naver.com

 



맨날 국밥만 먹었었다고 제육볶음과 오징어불고기를 주문해봤습니다.

자리가 너무 좁네요 ㅠㅠ

4명이서 앉기가 너무 힘들었고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았어요.

코로나라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기본 반찬인데 맛은.. 음........




제육과 오징어불고기 입니다.

일단 맵더라구요. 저는 많이 못먹었습니다.

맛있게 맵다면 참고 먹었을텐데....

음......ㅜㅜ




정식으로 시켜서 국물이 같이 나옵니다.

이것도 음.....




제육에는 순대가 같이 나옵니다.

1인분에 4개인가봐요.

순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피순대 먹고싶을 때 와서 순대만 먹고 가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