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 2월 20일에 개최된 포켓몬GO 관동지방 투어 참여 후기 입니다.

공식 공지는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s://pokemongolive.com/post/pokemongotour-kanto-knowbeforeyougo/?hl=ko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 Pokémon GO

트레이너 여러분 "Pokémon GO Tour: 관동지방"이 곧 시작됩니다! 이벤트를 빠짐없이 즐기기 위한 어드바이스를 해 드리겠습니다. 티켓을 구입하신 분들께 버전 선택: “레드” 혹은 “그린” 중, 모

pokemongolive.com



하루 동안 관동지방 포켓몬 및 레이드 출현이 있었구요.

덕분에 오랫만에 포켓몬고를 했던 것 같습니다.

티켓 구매를 하여 단시간 동안 열심히 했던 것 같네요.

(사실은 제가 한건 아니고 포고플을 했지만...)

자랑 할 곳이 없어 블로그에라도 자랑을 해봅니다.


저는 이벤트 시간 동안 포고플을 계속 켜뒀었구요.

레이드는 뮤츠 레이드만 진행을 했습니다.

포켓스탑에 출연하는 트레이너와 대전을 하면 몬스터볼 20개를 줘서 포고플 용 몬스터볼은 계속 수급이 됐었습니다.


1. IV 100




드디어 구했습니다!

100 뮤츠....

본캐에는 전설 100이 한마리도 없었었는데...

제일 잡고 싶었던 100 뮤츠를 잡았습니다.

행알키고 레이드를 정신없이 하다보니 100인줄도 모르고 잡았네요.

바로 파트너 등록 후 포핀 먹여서 키우는 중 입니다.

기존 96 뮤츠 40까지 열심히 키웠는데...

이제 100뮤츠 키워야겠네요.




뜬금없이 시라소몬이 잡혔네요...

쓸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ㅜㅋ

100은 이렇게 끝...이에요..


2. 이로치




이로치는 딱 10마리를 잡았습니다.

포고플로만 하니 이로치가 안잡힌건지....

기존에 없던 꼬부기, 아보, 셀러를 잡은것이 수확이네요.




이번에 티켓 구매하면 열리는 스페셜 리서치로 잡은 이로치 메타몽 입니다.

이로치 뮤는 잡으려면 한참 걸릴 것 같네요.


3. IV 90 이상




먼저 이로치 뮤츠가 91로 떴습니다.

100뮤츠에 가렸지만...

일단 보관입니다.




제일 아쉬운건 이로치 98 뿔카노 입니다...

공격에서 1만 더 붙었으면 이로치 100 거대 코뿌리가 잡히는건데...ㅜㅜ

기존 거대코뿌리 레벨 40 키워놓은게 96이라 이것도 일단 40까진 키울 예정 입니다.

예전에 100 뿔카노를 못 잡은 기억이 있어 더욱 아쉽네요...ㅜㅜ




그 외 90 이상 입니다.

닥트리오는 본게임 레드버전 할 때 에이스 였는데... 포고에서는...ㅜㅜ



그렇게 열심히 하지는 않아서 그런지 오픈 톡방에 하드 유저들보단 약하지만...

그래도 올려보는 후기 입니다...ㅎㅎ

조만간 한 번 더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