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 7월 17일 ~ 18일 이틀 동안 포켓몬 GO Fest 2021이 개최되었습니다.

열심히는 하지 않았지만 간략하게 후기만 적어볼게요.





올해는 패스가 아주 저렴했어요.

안드로이드 폰 기준 5900원이더라구요.





우선 스페셜 리서치로 메로엣타를 잡아봤습니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것 같아요.




패스를 통해 3 종류 포켓몬 선택이 가능했어요.

1. 락커 피카츄 / 아이돌 피카츄

2. 포니타 / 지그제구리

3. 가디언 / 플라이곤

져는 락커 피카츄 / 포니타 / 가디언을 골랐어요.

스냅샷을 찍으니 제가 선택한 3 마리가 함께 찍히고

세 마리 중 한 마리가 필드에 출연 하네요.



첫째날엔 전설 레이드가 뮤츠 레이드만 떠서...

XL 사탕도 모을 겸 포고플 켜놓고 뮤츠 레이드만 원격으로 했구요.

둘째날 레이드 데이 때는 뮤츠, 가이오가 위주로 참여 했어요.



먼저 이로치는 저렇게 6 마리가 잡혔네요.

가이오가랑 새프니아, 아이스크는 없었는데 잘됐네요.



전설 레이드는 총 12번 참여 했네요.

둘째날엔 기본 2만 경험치여서 행알 쓰고 최대한 해봤네요.

뮤츠 위주로 해서 뮤츠 레벨업 좀 했네요.



마지막으로 특별 코스튬 피카츄, 포니타, 가디언, 지그제구리 입니다.

지그제구리와 포니타는 레이드로도 떠서 잡아봤습니다.

가디언이랑 락커 피카츄가 두 마리라 다음에 플라이곤이랑 아이돌 피카츄랑 교환 해봐야 겠네요.

오랫만에 (그리 길지는 않지만) 포고를 해 봤던 날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