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성남시와 시흥시에서 지역 화폐 환급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저는 성남시 거주자라 성남시 위주로 작성 해 볼게요.

위에 안내 되어 있는 것 처럼 지역 화폐를 처음 충전 하는 사람은 20만원을 충전 하는 것 만으로도,

충전 했던 적이 있는 사람은 20만원 이상 사용 하면 5만원을 환급 해준다고 하네요.

성남시민은 지역화폐 앱으로 간단히 충전/사용이 가능 합니다.

앱은 아래 링크로 받으시면 되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mscochak.m.client

지역상품권 chak - Google Play 앱

지역경제를 살리는 지역상품권 chak 입니다.

play.google.com



지역 화폐 앱은 캡쳐가 안되서 글로 설명을 적어볼게요.

먼저 앱 실행 후 본인인증, 로그인 등을 하신 후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저는 딱 20만원을 충전 했구요.

1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18만원을 생성되는 가상 계좌로 입금 하면 됩니다.

입금을 하자마자 지역 화폐가 충전 됐다고 알림이 뜨네요.

이제 20만원을 최대한 빨리 사용 하면 5만원이 환급 된다고 합니다! (예산이 전부 사용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스 있다 하네요.)

성남시, 시흥시 시민이면 빨리 신청해서 18만원으로 25만원 사용 하세요~!

상세 내용은 어플 공지사항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