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골프 레슨이 이제 막 20회를 넘어가는 골린이 입니다.

골프 용품(?) 들이 하나 둘 늘어가기 시작하네요.

연습장에서 신을 골프화와 가방을 샀습니다.


골프화는 나이키보단 아디다스가 저렴한 것 같아 아울렛 가서 하나 사왔습니다.

투어360 시리즈 중 맘에 드는 색 + 할인 많이 하는걸 사왔습니다.





요즘 골프화는 대부분 흰색이더라구요?

너무 흰색인건 싫어서...

검빨이 조금 섞인걸 샀습니다.

추가 할인 까지 받아 10만원에 샀네요.

인터넷에는 같은 색이랑 사이즈가 없어서 매장에서 샀어요.

나이키 매장 구경 할 때는 편하다는 얘기를 못들었는데,

아디다스는 구경하는 동안 세 분이나 나이키 보다 아디다스가 편하다 는 얘기를 하셔서

아디다스껄로 샀습니다.

신발 끈 대신 보아 다이얼이 붙어 있는 신발을 처음 신어봤는데...

엄청 편하더라구요.

다음에 운동화 살 일 있으면 다이얼 달린걸로 사야겠어요.

이 골프화는 스파이크가 없는 골프화라 연습장이 바로 길 건너편이라 갈 때 그냥 신고 가고 있네요.




그래도 본가 내려갈 때 가지고 가려고 저렴한 골프화 가방도 하나 샀습니다.

천, 헝겁으로 된건 잘못 하면 골프화가 구겨질 수도 있다 해서 인조 가죽으로 알아봤어요.

옆에 통풍 구멍이 있어 냄새가 안난다고 되어 있긴 하던데.. 글쎄요...ㅋㅋ

저렴한 맛에 샀습니다.




딱 들어가네요 ㅎㅎ

여기에 양말 하나 넣어서 가지고 다녀야 겠어요.

맨날 이런 악세사리나 사는데...

언제쯤 필드에 나갈 수 있을까요....ㅜㅜ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