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본가에 내려갔는데 동생이 망원시장에 다녀왔다며,

망원시장 명물인 고로케를 사왔네요.

맛있게 잘 먹어서 공유 해 봅니다.


망원수제고로케
서울 마포구 망원로 80
http://naver.me/GqgllwUF

망원수제고로케 : 네이버

리뷰 168 · 생방송투데이 2567회

store.naver.com



출처 : 네이버 지도



10개 세트로 판다고 하는데,

저희가 오기 전 고구마 고로케 1개는 이미 누군가 먹어버렸습니다..ㅜㅋㅋ

나머지 맛들 리뷰를 해볼게요.


식어서 오븐에 데워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에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좌측 빨간 것 부터 시계 방향으로 김치(아마도), 감자샐러드, 팥, 잡채 입니다.

김치는 약간 김치만두 같은데, 제 입맛은 아니었고,

나머진 다 맛있었어요.

감자샐러드와 잡채가 좋더라구요.




요건 메뉴를 잘 모르겠어요.

매콤야채와 치즈는 확실한데....

나머지가 햇갈리네요...

결론은 매콤야채랑 치즈 빼고 다 괜찮았습니다~!

야채 들어간거랑 감자 중에 고르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어차피 처음 가면 10 종류 다 들어있는 세트로 사실거니까..

다 한입 씩 드셔보시고 나만의 원픽을 찾아보세요...ㅎ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