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에 왔으니 굵은 떡볶이와 물떡을 먹어봐야죠.

요즘 배달이 잘되네요.

해운대 분식 맛집인 상국이네서 배달 했습니다. (배민)


상국이네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40-1
http://naver.me/FfpDRSCi

네이버 지도

상국이네

map.naver.com



먹는 김에 다 먹어보자 해서 떡, 순, 튀에 물떡까지 시켜봤습니다.

실수로 순대 내장을 추가 못하고, '순대만' 옵션으로 눌렀네요...ㅜㅜ




순대, 튀김은 평균 정도의 맛 이구요.

물떡의 국물은 일반적인 오뎅국물 맛이었어요.

물떡과 떡볶이는 일단 떡이 맛있습니다.

정말 쫄깃쫄깃 하네요.

떡볶이 소스도 너무 맵지 않았어요.

저도 무리 없이 먹었으니, 대부분 매워서 못드시는 경우는 없을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해운대 숙박하시는데 나가서 드시기 어려운 분들께 추천 드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