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박해영작가님의 신작, 나의 해방일지를 보다가...

참치회가 또 나오길래 시켜먹었습니다.

(나의아저씨 보고 참치회 먹었는데, 작가님이 참치회를 좋아하시나봐요...)

배민에서 시켰구요, 정자동 참다랑어막주는집 입니다.

(배달 전문인 것 같아요.)


참치정육점 성남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76번길 11
http://naver.me/GpJzy0Xx

 

네이버 지도

참치정육점 성남정자점

map.naver.com






무언가 사이드를 따로 시켜야된단 글을 봐서 반찬세트와 김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근데 기본적으로 오는게 있더라구요.. 괜히 추가했어요...)




와이프랑 둘이서 저녁으로 먹었는데,

2~3인용으로 되어있는 중자리를 시켜 먹었어요.

기왕 먹는거 배부르게 먹으려구요.

살짝 해동이 덜 된 상태로 왔는데,

준비 하다보니 딱 적당히 녹더라구요.

기름기 많은 부위와 적은 부위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 취향 껏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은 딱 적절히 필요한 것만 옵니다.

백김치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나머지도 참치회 먹을 때 같이 먹는 것들이 기본적으로 옵니다.





김도 기본적으로 오는게 있어 추가하지 않아도 됩니다.




양념은 간장과 생 와사비, 그리고 소금과 참기름이 같이 오더라구요.

참기름이 저렇게 일회분 포장된건 처음 본 것 같아 올려봐요.

가격대가 조금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부위를 충분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집에서 참치회 시켜 먹을 떄는 여기서 시켜 먹어야 될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