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서 마지막 식사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구좌읍에 있는 이스트 포레스트 입니다.



이스트포레스트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1길 26-1
https://naver.me/GCuqTC0g

네이버 지도

이스트포레스트

map.naver.com





제주도에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곳이 많아졌네요.

이번에 갔던 식당 중 세 군데나 이런 방식이었습니다.




마르게리타 피자 입니다.

조금 간이 세요.

먹은 다음에도 소스맛이 강하게 입에 남습니다.

도우가 얇아 많이 먹을 수 있었는데...

간이 세서 많이 못먹었어요...ㅜㅜ

간을 좀 약하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도우를 더 두껍게 하던지요...)



전복 리조또 인데요.

저의 원픽이었습니다.

꾸덕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간 전복도 정말 부드럽게 잘 익었습니다.

한 그릇을 혼자 다 먹진 못할 것 같지만... (요즘 느끼한걸 못먹어서요...)

여럿이서 나눠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한치 오일 파스타 인데요.

제주도의 느낌을 잘 살린 파스타 였습니다.

레몬을 살짝 뿌려 먹으니 끝맛이 좋더라구요.




같이 갔던 친구 부부의 원픽이었던 문어 크림 파스타 입니다.

주문 할 때 맵기를 조절 할 수 있었어요.

문어 다리 큰게 딱 들어가서 푸짐해보였습니다.

소스도 (많이 먹기는 느끼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와이프의 원픽이었던 해물 파스타 입니다.

이건 꽤 칼칼해요.

같이 갔던 친구 부부는 미국에 살아서 매운거에 약했고..

저도 맵찔이라...

요건 거의 다 와이프만 먹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입장에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여러 메뉴를 시켰는데,

각자 맛있는 메뉴가 달랐던,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던 식당 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