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잠실 롯데월드몰에 평일 저녁에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이탈리안 맛집으로 유명한 테이스팅 룸 입니다.

웨이팅을 걱정했는데, 조금 늦은시간이라 별로 기다리지 않았어요.


치즈룸&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https://naver.me/xHnImrXR

네이버 지도

치즈룸&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점

map.naver.com





다른데서는 맛보기 힘든 특이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먼저 트러플 파스타 였어요.

요즘 느끼한걸 한 그릇 다 먹진 못하지만...

몇 입 먹는건 좋아해서 시켜봤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네요...ㅎㅎ)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고,

소스도 꾸덕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는 스파게티 면이 아니었는데,

스파게티 면 보다 소스와 더 잘 어울린다 생각했어요.




메인인 시금치 플랫 브레드 였습니다.

와이프가 몇 년 전 이 메뉴가 정말 맛있었다고,

시금치 생으로 먹는것도 나쁘지 않았다 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피자 느낌일 줄 알았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피자가 아니라고 아이는 먹지 않네요...ㅜㅜ)

건강한 샐러드에 플랫브레드 같이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이를 위해 시켰던 쭈꾸미가 들어간 오일 파스타 였습니다.

쭈꾸미가 꽤 많이 들어가는데요.

그만큼 해물 향이 강하게 나는 파스타 였습니다.

다행히 이건 아이가 잘 먹더라구요.


자주 갈 일은 없지만, 롯데월드몰에 가게되면 꼭 다시 들려서 먹고싶은 집 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