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청첩장 얘기를 해보려 합니다.


저희는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란 곳에서 청첩장을 주문했어요.



바른손카드 링크 - http://wed.bhandscard.com



삼성 결혼 도움방 제휴 업체이고, 예쁜 카드들이 많아서 이 업체로 골랐어요.


청첩장을 고르기 전에 샘플 신청을 통해서 10종류의 카드를 미리 받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계정당 10종류니까, 신랑 신부 계정으로 만드시면 20종류를 한번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리스트에 있는 청첩장들 중에서 괜찮아 보이는것 10종류를 골라 샘플 신청을 했어요.


배송은 금방 되더라구요 ㅎㅎ


10 종류의 샘플 중 저희가 고른건





이거랍니다~


무언가 청첩장 분위기도 예식장 분위기랑 비슷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400장 이상 하면 식권, 식전 영상, 모바일 청첩장이 전부 무료라 해서...


실제 필요한 것 보다는 조금 많이 주문했답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예식 날짜, 예식장, 신랑 신부 혼주 정보 등등을 입력하면..


하루 안에 초안이 나와요.


초안에서 바꾸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수정이 가능하구요.


수정이 완료되고 결제가 되면 일주일 안에 집까지 배달이 됩니다.





경비실에 거대한 박스가 배달되어 왔더라구요...


저희가 고른 청첩장은 청첩장이 카드 부분과 커버(?) 부분이 나뉘어져 있어서...


이 두개의 부분이 따로 포장되어 왔구요...


봉투, 스티커도 따로 왔답니다.


무료 식권도 고무줄로 잘 묶여서 들어있었구요.





청첩장을 받고...


열심히 포장을 했답니다..ㅎㅎ


포장비를 따로 내면 포장까지 해준다고 하지만...


그래도 청첩장은 직접 포장해야죠..ㅎㅎ


리허설 사진이 나오면 모바일 청첩장도 만들고 식전 영상도 만들고 해야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