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허설 웨딩드레스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웨딩드레스는 저 (신랑)의 소관이 아니므로...


여자친구의 블로그의 글을 퍼왔습니다....ㅎㅎ



* 원본 출처 - http://jin-diary.tistory.com/12



플로렌스의 셀프웨딩컨셉 드레스가 8월말쯤 완성이 된다는 연락을 받고


9월초로 촬영드레스 가봉예약완료-


저의 스냅촬영은 렌탈스튜디오+대부도 일정


야외스냅장소가 대부도이고 다녀오면 9시가 되어  헬퍼비가 지방출장+시간추가 까지붙게되어 우선은 스튜디오 촬영용으로 하나만 빌리자 생각하고 도착하였습니다.


제가원했던 셀프웨딩느낌의 드레스 4벌(새로제작)+스튜디오촬영용 2벌+유색드레스까지


총 7벌을 피팅해주셨어요*_* 


가봉때도 사진촬영이 금지된곳이라 아쉬워했더니 특별히 사진촬영을허락해주셨어요.


키는작고 어깨는넓고 목은짧은 저의 착용사진이 오히려 샵의 이미지를 떨어트릴수 있으니


드레스디자인만 참고해주세요ㅋㅋㅋ





먼저1번_탑드레스인데 볼레로착용한 사진만있네요. 탑으로만도 너무예쁘고 다양한 볼레로도 착용가능합니다.


뒤에 핑크색드레스도 같은디자인이니 참고해주세요.

 

하나입어보자마자 너무마음에들어 헬퍼비용이부담스러워도 바로 한벌말고


촬영패키지로 3벌계약하기로 했어요ㅋㅋㅋㅋ





2번_골반라인부터 깔끔하게 떨어져서 구두살짝 보이는 길이의 드레스.





3번_입어보자마자 이건 선택! 어깨라인, 소매,비즈장식이 여성스러운느낌





4번_ 수입/실크드레스 탑드레스이지만 단아하고 실크의느낌이 고급스러웠어요.


요것도선택하려했지만 수입드레스라서 추가금액도붙고 야외촬영시 오염걱정에대해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취소.





5번_깔끔한 풍성드레스


저희의 자연스러운컨셉상 과한느낌이아닐까해서 선택하지않았는데 나중에 사진으로 보니 또 이쁘긴하더라구요. 


드레스는 직접보는것과 사진찍엇을때는 또다른것같아요.





6번_슬림드레스


깔끔하게 들어간 라인이예쁘고 남자친구,엄마도 마음에 들어하여 바로선택//


남자친구는 본식때도 요걸입으라지만 본식용으로 더예쁜드레스가 많으니 우선 참고만-





7번_핑크드레스


유색드레스느낌이 궁금하여 말씀드렸더니 감사히도 한벌더가져다주셨어요. 


첫번째드레스와 같은 디자인으로 색만 핑크빛, 연핑크라서 사랑스러운느낌이 예뻣지만 볼레로가 따로 없어 

선택하지않았어요,, 


2부드레스로입고싶지만 11월엔 너무 춥겠지요..


2부드레스로 또 더많이 있을테니 요것도 참고//

 

 

그래서 저의촬영드레스는 1,3,6이되었습니다. 


그리고 본식드레스,2부드레스, 본식웨딩슈즈, 남자친구턱시도,키높이구두까지 대여하기로 계약완료


이제 장소에따라 어떻게연출할지 또 고민해봐야겟네요!!


촬영때 드레스사진 더 다양하게 찍어보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