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결혼을 한지 1년이 지나버렸네요... (시간 참 빨라요...ㅜㅜ)


저희가 결혼식을 진행했던 '더클래스청담' 에서는 1주년 기념 식사를 제공해 줍니다~


(더클래스 청담 관련 포스팅 - http://harryp.tistory.com/559)



결혼기념일날 시간이 되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더클래스청담은 평일에는 레스토랑, 주말에는 결혼식장으로 운영되서 식사는 평일 저녁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리는 2층 방에 마련이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결혼기념일에 꽃바구니와 케이크를 주는데,


더클래스청담으로 보내 세팅을 부탁드렸어요~





그런데 꽃바구니가 2개네요~~


더클래스청담에서도 하나 준비해주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회사에서 주는건 와이프 직장으로 보내주는건데....ㅜㅜ)





요건 저희 회사에서 보내준 꽃바구니.






이건 더클래스 청담에서 준비해준 꽃바구니 입니다~


꽃 상태가 너무 좋고 예뻐서 와이프가 엄청 마음에 들어했어요ㅎㅎ





회사에서 보내준 케이크 까지..ㅎㅎ








식사는 전체, 스프, 스테이크, 후식으로 구성된 풀 코스 입니다.


맛은 뭐.....ㅎㅎ (본식때는 부페를 추천합니다.......ㅎㅎ)








결혼식 날 처럼 버진로드와 신부 대기실에서 한컷~


1년이 지났는데도 그때 기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더클래스 청담에서 제공해주는 1주년 식사 후기였습니다~~


(이제 이 카테고리에 글을 쓸 일도 없겠네요 ㅜㅜ)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