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임신 21주차가 되어 정기 검진이랑 정밀 초음파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지금까지는 어디서 아이를 낳을지 몰라 분만을 하시지 않는 병원 (분당 연세 산부인과 의원)을 갔었는데,


정밀 초음파는 아이를 낳을 곳에서 하는게 좋다 하여 고민하다 분당의 '행복 가득 산부인과'로 정했습니다.


이번 정기 검진 부터 행복 가득 산부인과로 가게 되었어요.







정밀 초음파로 보니 동맥, 정맥도 보이고, 손가락 발가락 갯수도 보이네요 ㅎㅎ


다음번 검진은 약 한달 뒤 하기로 하였고,


이번에는 입체 초음파를 하게된다네요 ㅎㅎ






분만을 많이 하는 병원이라 그런지 연계되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네요~


시간 맞춰서 참여해봐야겠네요 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