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간이 정말 금방 금방 지나가는것 같네요.


4주가 금방 지나서 또 정기검진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이르긴 하지만) 입체초음파도 보고,


보름간의 유럽 여행 직전이라 여행을 다녀와도 괜찮다는 소견서도 받았어요.







처음 보는 딸 얼굴이에요~ 이쁘죠?ㅎㅎ





손가락, 발가락도 10개 씩 있는지 잘 확인하고,


심장 뛰는 소리도 잘 듣고 왔어요~


문제 없이 잘 크고 있다니 다행이에요~



병원 진료 후 산후 조리원 예약도 하고왔네요.


행복가득산부인과와 연계되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라크렘 산후 조리원을 예약했어요.


가격이 다른데보다 조금 높긴 하지만,


룸 컨디션, 관리 프로그램 등이 잘되어 있더라구요.


이제 3개월 정도밖에 남지 않았네요~


다음 정기검진은 5주 후에 보기로 했어요. (그 다음부터는 2주마다 한번씩 일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