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점심에 회사 근처에서 외식을 했습니다.

정자역 근처에 있는 양갈비 맛집인 미방 입니다.


미방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16
http://naver.me/IgASLdPt

미방 : 네이버

리뷰 314 · 싱싱하고 냄새 안나는 징기스칸 양고기

store.naver.com





가격대가 꽤 됩니다.

회식으로나 올 수 있는 ㅎㄷㄷ한 가격 입니다.

대신 맛은 최고에요.

프리미엄팩을 주문 했습니다.




양배추 절임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채가 먼저 나옵니다.

대파, 양파, 가지, 새송이버섯..

기름에 구워먹으면 맛있는 야채는 다 있습니다.




프리미엄팩은 특수 부위 모둠 이라고 하네요.

갈비 부위 4대와 등심? 처럼 보이는 부위가 나옵니다.




연기가 많이 나서 그런지 환풍구를 최대한 낮춰서 구워주십니다. (그림자...ㅜㅜ)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 분이 구워주시니 딱 좋게 익은 상태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호불호 갈리는 양 특유의 냄새도 거의 나지 않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저는 양 냄새가 좀 더 나는걸 좋아하긴 하지만요..ㅎㅎ)

양고기를 처음 드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갈비도 뜯어 먹을 수 있게 휴지로 싸주시니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식사로는 간단하게 마늘밥을 시켰어요.

(필리핀에서 먹던 그 마늘밥이 생각나네요.)

조금 질게 된게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비싼 가격 만큼 질 좋은 양고기를 맛 볼 수 있는 미방..

법카로 하는 회사 회식으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