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휴일 근무를 하고, 회사 제휴 식당 중 하나인 홍차이나에 다녀왔습니다.

(지금 회사 근무한지 딱 3년인데 드디어 가봤네요.)


홍차이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77
http://naver.me/GiQBvTGm

홍차이나 : 네이버

리뷰 46 · 생방송오늘저녁 1215회

store.naver.com





식사 위주로만 시켜봤습니다.

저는 삼선짜장, 일행분은 홍합짬뽕을 시켰습니다.




일행분께서 시키신 짬뽕 입니다.

일단 비쥬얼은 좋습니다.

이전보다 많이 매워졌다고 하네요.

짬뽕이 유명한 집인데, 저는 짬뽕을 먹지 않아서...ㅜㅜ

다음에 기회가 되면 기스면이나 우동을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시킨 짜장면 입니다.

칵테일 새우가 올라가져 있는데...

간이 안되어 있어서 싱겁습니다.

면에 비해 소스가 적게들어가서 전체적으로 싱거웠구요...

소스도 맛이 없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막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어요...

짬뽕은 맛있다 하니, 짬뽕을 추천 드립니다.

다음에 올 일 있으면 기스면, 우동, 볶음밥 같은걸 시켜야 겠어요.

(짜장은 안시킬래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