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아쿠아플라넷 방문 전 고기국수 집에 들러 점심을 먹었습니다.

섭지코지 근처 고기국수집인 우리들 국수 입니다.


우리들국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63
http://naver.me/G2K5t6tz

우리들국수 : 네이버

리뷰 172 · 제주 성산 고기국수 계속 생각 나는 곳

store.naver.com





그동안 네임드 고기국수집들만 가봐서 항상 기다리다 먹었는데,

우리들 국수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았습니다.

어떨지 기대 됩니다.




기본 반찬 입니다.

김치가 좀 더 맛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강발이 먼저 나오네요.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저는 어딜 가든 돔베고기 보단 아강발이 맛있더라구요.

우리들국수의 아강발도 평타는 치는 것 같습니다.




메인인 고기국수 입니다.

생각 했던 것 이상으로 맛있네요.

면은 다른데도 직접 뽑지는 않는지 다른데랑 비슷하구요.

국물은 굉장히 진하더라구요.

돼지냄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성산일출봉이나 섭지코지 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주차장에서 보이는 성산일출봉 뷰가 끝내주네요..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