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놀러갔는데, 코로나라 외부 식당이 부담스러워 시장에서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올레 시장을 가봤는데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http://naver.me/FlhS2uug

네이버 지도

서귀포매일올레시장

map.naver.com



특이한 김밥이 있어서 사봤습니다.

흑돼지 김치말이 김밥(?)과 계란말이 전복 김밥 입니다.





우선 만드는 과정이 정말 화려한데요.

동영상으로 올려볼게요.





흑돼지 김치말이는 토치로 불맛을 입히는 것 같고...




계란말이 전복 김밥은 전 부치듯 철판에 구워 주네요.

기대하며 숙소에 왔습니다.





먼저 흑돼지 김치말이에요.

김 대신 얇은 돼지고기와 김치로 말려 있네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별미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매운맛, 안매운맛, 두 가지가 있어서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매운맛은.... 매운걸 못 먹는 저도 억지로 먹으면 먹을 수 있는 정도이긴 해요. (엄청 맵지는 않다는 뜻...)

저는 매운 맛은 2개 먹고 그냥 안매운 맛으로 먹었어요.




계란말이 전복김밥은 생각했던 것 만큼 전복 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계란말이 김밥에 전복 향이 살짝 날까 말까 한 정도 였어요.

엄청 특이한 맛은 아니었어요.

둘 중에 하나만 고른다면 저는 돼지고기 김치말이를 고를 것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