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 때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비행기를 타고 가서 도착 하자 마자 렌트카 찾아서 공항 근처 식당에 갔습니다.

제주도 토속 음식을 이것 저것 파는 토끼와 거북이 입니다.


http://naver.me/GFpebYgB

토끼와거북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7 · ★4.42 · 제주공항 근처 제주향기 가득 담은 향토음식

m.place.naver.com



단품 메뉴도 있고, 한 상 메뉴도 있는데요.

저희는 한 상 메뉴 두 가지를 하나씩 시켜봤어요.

갈치 조림에 고등어 구이냐,

고등어 조림에 갈치 구이냐 차이 인 것 같아요.



사람이 많을 땐 서빙 로봇도 사용 하는 것 같은데... (실제 식당에 있는거 처음 봤어요...)

코로나라 테이블이 거의 다 비어있네요...ㅜㅜ



요렇게가 기본 반찬 구성인 것 같아요~

돼지 고기 부터 간장 게장 까지 제주도 느낌 나는 반찬이 많이 나오네요.



미역국과 전복, 문어, 돼지고기가 간장 양념이 살짝 되서 같이 나오네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토끼 한상과 거북이 한상을 같이 시켜서 고등어 구이와 갈치 구이를 동시에 맛 볼 수 있었어요.

저는 갈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고등어 위주로 먹었는데...

생선 구이 전문점 처럼 생선에 힘을 뽝 준 느낌은 아니지만...

백반집 생선구이 보단 맛있었어요.



저는 구이 보단 조림, 그 중에서도 고등어 조림이 양념이 잘 베서 맛있더라구요.

같이 들어 있던 무도 맛있더라구요.

공항 근처에서 이것 저것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는 맛집 이에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