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학생 때는 학교에 헌혈의집이 있어서 정말 자주 했었는데...

회사원 되고 나서는 주변에 헌혈할 곳도 없고,

피곤한 것 같기도 해서 자주 하지를 못했어요..ㅜㅜ

코로나라 헌혈 양이 줄어들었다는 얘기를 듣고 오랫만에 헌혈을 해봤습니다.

미금역에 있는 한마음혈액원 헌혈카페에 다녀왔어요.


헌혈카페 미금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73
http://naver.me/GzuYlaoj

네이버 지도

헌혈카페 미금점

map.naver.com



주차가 된다고 해서 차를 가져갔는데,

주차장이 좀 복잡해요 ㅜㅜ

다음엔 그냥 걸어갔다 와야겠어요.






운영시간 참고하시구요.




한마음 혈액원은 별도 기념품이 있네요.

한마음 혈액원에서만 100번 도전 해봐야겠네요.




기념품이 2년 전 보다 많이 좋아졌네요.

예전엔 무조건 영화표였는데...

이제 영화는 거의 못봐서...ㅜㅜ

스벅 카드로 받았습니다.

전혈이나 혈소판혈장을 하면 2개를 준다고 하네요.

저는 항상 혈소판혈장으로 해서 이번에도 혈소판혈장으로 하고 왔어요.




66번째 헌혈을 잘 하고 왔습니다~

앞으로 건강관리 해서  자주 해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