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10살이었던 1999년에 엄청 먹었었던 포켓몬빵을 드디어 다시 먹어봤습니다.

요즘 물량 부족으로 들어오자마자 판매된다 해서...

편의점에 물건 들어오는 시간 맞춰서 기다렸다 바로 사왔어요.





먼저 그 당시에도 제일 인기 있던 로켓단 초코롤과

피카츄 치즈케이크 입니다.

둘 다 비슷한 제품도 있는 것 같아요.

(허쉬 초코롤과... 파리바게트 뽀로로 치즈케이크요..)




뽀로로 치즈케이크엔 뽀로로가 그려져 있는데

포켓몬빵엔 피카츄가 있네요.

빵 맛은 예상하는 그 맛 입니다.

99년도 보단 훨씬 맛있어진 것 같아요.




처음 먹어본 꼬부기 빵 입니다.

소보로 같으면서도 멜론빵 같은 비쥬얼 입니다.

껍질 부분은 정말 맛있는데,

밑에 빵 부분은 좀 많이 텁텁하네요...ㅜ




제일 중요한건 스티커죠...ㅎ

윤겔라, 니드런, 부스터가 나왔네요.

중복이 아닌게 다행이에요...ㅎㅎ

살 쪄서 어릴 떄 처럼 매일 사먹진 못하겠지만...

종종 사서 먹어 스티커를 다시 모아봐야 될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