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노트북 구매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가 왔네요.

로지텍 K480 사용 후기를 올려 봅니다.





대부분의 블루투스 키보드가 그렇지만

모바일 제품을 타겟으로 나온 제품 입니다.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슬랏이 같이 있습니다.

저 처럼 블로그 포스팅을 핸드폰으로 하는 사람들 한테는 아주 유용 할 것 같아요.




색은 깔끔한 하얀색 입니다.

키감이 정말 부드러워요.

외부에서 사용하면 소음 때문에 소리가 너무 크게 나는건 꺼려지게 되는데,

이 제품은 그럴 걱정은 없어 보입니다.

그런데 휴대하기엔.....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겁다는 단점이 있네요 ㅜㅜ

저는 집에서만 쓸 거라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동시에 페어링을 3대 까지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다이얼이 있어서 3개 까지 전환 하면서 쓸 수 있어요.

핸드폰 하나만 쓰는 저는 아직 써보지 못한 기능 이네요...




건전지는 AAA 건전지가 2개 들어가구요.

전원 버튼도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안보고 키는건 안되네요...

앞쪽에 있었으면 좀 더 편하게 쓸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전체 평가를 하자면...

부피가 크고, 무게도 꽤 무거워서 휴대성은 떨어지지만

거치대가 같이 있어 모바일 제품 용으론 쓰기 좋은 제품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