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에 날씨가 따뜻하여 딸기 농장에 가서 딸기 따기 체험을 해봤습니다.

고양시 관산동에 위치한 조은농원 입니다.


조은농원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969-9
http://naver.me/5O4zc2mO

네이버 지도

조은농원

map.naver.com







저희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시간을 미리 물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딸기 체험을 기본으로 해야되구요.

1키로 기준 18000원 입니다.

무게가 추가되면 그 만큼 더 내시면 되요.

몰랐는데 귤이나 한라봉도 딸 수 있네요.




기다리는곳에 있는 장난감에 더 관심이 많네요...ㅎㅎㅎ




체험은 비닐하우스에서 하게 됩니다.

비닐하우스는 처음인데, 꽤 덥네요.




아이들 취향을 저격하는 카트 입니다.

주변에 딸기 농장이 몇 군데 있는데,

조은농원을 선택한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카트였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딸기 크기는 작은데 정말 달아요.

진짜 최근 먹으 딸기 중 가장 달아요.

알이 큰 것이 몇개 있었는데, 작은 것 보다 달지 않더라구요.

조은농원에서 딸기 따실 때는 빨갛고 작은거 위주로 따시기 바랍니다.




이만큼 따서 25000원 냈네요.

1시간 동안 체험에 이만큼 가져가는 비용으론 아주 착한 것 같아요.




카페에서는 딸기쥬스와 딸기 라떼도 판매하여 마셔봤습니다. (각 3000원)

딸기가 달아서 그런지 쥬스와 라떼도 정말 달아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카페 옆에는 트렘플린도 있네요...

(이걸 더 좋아하는거 같은건 그냥 느낌이겠죠???)


아이가 정말 좋아하고, 딸기도 정말 맛있어서

조만간 또 올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1)
Profile (2)
Park's Life (599)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