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린이날이 있었던 주말,

아이와 뽀로로 케이크를 만들고 왔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하는거였구요.

수강료는 24000원이라는 웬만한 케이크보다 저렴한 비용 이었습니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엄마랑 아가랑' 카테고리에서 '케이크' 로 검색 하시면 됩니다.


https://www.ehyundai.com/mobile/culture/ct_01_01_00_01.do

 

강좌찾기 | 문화센터 | 현대백화점

www.ehyundai.com





시간 맞춰서 도착 하면 재료가 전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듣고 바로 만들기에 들어 갑니다. 




과일도 자르고, 케이크도 자르고,

크림 바르고, 꾸미고 하다 보니 1시간이 금방 지나 갑니다.

아이가 어려워 하는 부분은 제가,

저도 어려워 하는 부분은 선생님께서 도와주셨습니다.

이렇게 한시간이 지나고....


 

그래도 뽀로로구나 알아볼 수 있는 비쥬얼의 케이크가 나왔습니다...ㅎㅎㅎㅎ

생크림 후르츠 칵테일 케이크라고 할 수 있겠네요....ㅎㅎ

처음엔 비쥬얼도 포기했었고,

수강 직후엔 맛을 포기했었는데,

실제로 집에 와서 먹어보니 맛도 괜찮더라구요....!!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틀 만에 다 먹어버렸습니다...ㅎ

그만큼 맛있었어요!!

아이도 또 가고 싶어 해서 수강 신청 또 도전 하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