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올 해 저를 위한 생일 선물로 한참 고민했던 의자를 질렀습니다.

시디즈의 T80 시리즈 중, 마블 아이언맨 에디션 입니다.

T80은 시디즈 사무용 의자 시리즈 중 최상위 모델 입니다.

방석 재질과 등받이 재질 (천, 매쉬, 인조가죽, 천연가죽)에 따라 세부 모델이 바뀌게 되는데,

인조 가죽 방석에 매쉬 등받이는 마블 시리즈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재질도 재질이지만 덕질을 위해 버킷 리스트에 있던 아이템을 사 봤습니다.





배송 예정일 전날 카톡으로 배송 안내가 날라옵니다.

이런 문자는 언제나 설레죠..ㅎㅎ




사무실 출입은 외부인이 안되서 건물 입구에서 조립을 해주십니다.

포장 뜯고, 목받침 서맃 해주는 정도의 조립이라 금방 끝납니다.




일단 색이 너무 맘에 드네요...ㅎㅎ

고급스러운 빨간색 입니다.




목 받침은 아이언맨 얼굴을 형상화 했고,

등받이엔 아크원자로 무늬가 있네요.




뒤 쪽 허리 받침도 아크원자로 무늬가 있습니다.

이정도면 너무 튀지 않죠???




일단 색상이 꽤 고급스럽네요...ㅎㅎ

아이언맨 틱 하면서 너무 대놓고 아이언맨은 아니라는게 사무실에서 쓰기 덜 부담스러운 포인트 같습니다.

요즘 회의도 비대면으로 해서 사무실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이전 보다 훨씬 늘어났는데...

좋은 의자가 확실히 건강에 좋을 것 같네요.





T80은 세부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많아 설명서를 꼭 꼼꼼히 읽어봐야 한다 하더라구요.

설명서를 읽어 보니 정말 조절할 수 있는게 많네요.

이제 좋은 의자에서 또 열심히 일해 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