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갤럭시 핏 나온지 얼마 안되서 구매 후 잘 사용 하고 있었는데..........

.......





화면에 흰 줄이 생기네요.....ㅠㅠㅠㅠ





무상 수리 기간도 끝나 액정 고치려면 새로 사는거 만큼의 비용이 들어서....

갤럭시 핏 2를 고민 없이 구매 했습니다!

할인 받으니 4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패키징이 정말 심플합니다.

본체와 충전선이 끝 이에요~




기존 갤럭시 핏과의 비교 입니다.

액정은 좀 더 넓어진 느낌이고,

두께는 더 얇아졌어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으로 쉽게 연결 후 설정 까지 해줍니다.

시계 화면이 더 다양해 졌네요.




저는 걸음 수와 날짜가 함께 표시되는 화면을 선택 했어요.

구매 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아주 만족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해리팍
BLOG main image

Chanhyun Park (해리팍)
Software Engineer @ SK hynix

Contact Info.
parkch0708@hanmail.net
chanhyun0708@gmail.com
chanhyun.park@sk.com

카테고리

All (1502)
Profile (2)
Park's Life (600)
Computer System (165)
Computer Programming (39)
Computer Study (54)
Computer Etc. (189)
Scuba Diving (137)
Golf (8)
Traveling (245)
생활 정보 (12)
Pokemon GO (50)